세로형
Link
12-09 18:03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677
Total
1,978,602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신촌 밥집 달려라팬 본문

맛집

신촌 밥집 달려라팬

오키여 이수진의 블로그 2017. 9. 12. 08:33

이번에는 신촌에 있는 맛집 달려라팬이라는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좋구요

 

저렴한 가격에 갈비, 함백 파스타 등을 먹고 싶으면 여기로 와도 괜찮을꺼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랑, 메뉴는 저렇게 되요~

안에 들어가서 자판기로 주문하시면 되구요

인테리어도 이쁜데 맛도 나쁘지 않아서 몇 번은 더 간거 같아요

 

전 주로 달팬함박, 달팬 갈비를 먹는데

(함박보단 갈비가 맛있음..)

괜춘!

맛남!

 

 

 

위에가 함박!

 

 

 

얘가 갈비!

 

갈비가 존맛

 

신기하게 나오죵~

간단하게 밥 먹기 딱 좋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41 1층 | 달려라팬 신촌점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