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형
Link
12-09 18:03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677
Total
1,978,602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쌍문 족발 맛집 창신동매운족발 본문

맛집

쌍문 족발 맛집 창신동매운족발

오키여 이수진의 블로그 2017. 9. 7. 08:40

이번에는 또 다른 족발집!

쌍문역 근처에 있는 매운족발

창신동매운족발 집~~~

 

수유역이 아니라 쌍문역에도 있는데 2번 출구 나가서 첫 코너에서 꺾어서 조금 들어가면 있어요~

 

 

이렇게 생긴 집이에요~~

 

 

 

 

 

메뉴판!

 

저는 매운순살족발대짜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매운맛도 쌔게!( 매운거 좋아하는지라 그렇게 맵진 않은)

그리구 주먹밥도 시키구요 ㅎㅎ

 

 

 

 

 

 

 

서비스로 계란찜도 나옵니다~ 이모님이 계란 먹을꺼냐고 물어보셔요(아무래도 계란과 관련된 일이 많다보니..)

 

 

그리고 나온 족발!

 

 

 

 

대존맛

 

존맛

짱맛

 

이모님들도 친절하구(야채를 알아서 계속 주시는..)

 

그냥 맛있 ㅎㅎㅎㅎ

 

 

 

 

위치는 여기쯤!

 

 

 

반응형
그리드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