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09-25 13:23
«   202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939
Total
1,023,685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역 '솜이네 떡볶이' 괜찮다! 본문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역 '솜이네 떡볶이' 괜찮다!

이수진의 블로그 이수진의 블로그 2018. 6. 12. 09:32



요즘 방송에서 엄청난 이슈를 불러오고 있는 백종원 선생님


특히 골목식당을 통해서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죠


때론 냉정한 독설과 때론 칭찬과 격려를 통해서 골목식당을 살리고 있는데요


그 중 한 집인 솜이네 떡볶이가 있습니다!


충무로역에 위치한 솜이네 떡볶이는 말 그대로 떡볶이 집인데요


맛있어 보여서 한 번 갔다와봤습니다 ㅎㅎ



요렇게 생겼습니다!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하긴.. 프로그램 이름이 골목식당이지)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오후 2시 반?쯤 갔었는데




6번이었어요

얼마 안있어 저 뒤로 12번 까지 쭉 찼습니다

한 30분 정도 대기했네요


그러다가 제 차례가 왔습니다



백종원 선생님과 찍은 사진도 걸려있고

각종 떡볶이와 사리 등이 있습니다

전 왕튀떡볶이를 먹었습니다~

대부분 손님들이 왕튀떡볶이를 먹었어요



이렇게 생긴 왕튀떡볶이 ㄷㄷ

일단 위에 올라간 튀김은 한 절반정도는 드시구

절반은 국물에!



얼마 안있어 보글보글 끓어집니다

그리고 먹어봤는데요


괜찮더라구요~

막 '와! 개맛있다! 맛집이다!' 이런건 아닌데

오 그냥 맛있다 괜찮다 이정도네요 ㅎㅎ




그리고 마무리 볶음밥까지

볶음밥도 맛있긴 했는데 조금 아쉬운게 가격이네요

무슨 볶음밥이 3천원인지 ㄷㄷ


여지껏 떡볶이 집에서 먹은 볶음밥중 가장 비쌌네요


그거 빼고는 괜찮은 집이었습니다 ㅎㅎ

일단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필동2가 22-4 1층 | 솜이네떡볶이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