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4-21 00:00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노원, 상계동 맛집! 족발과 보쌈이 맛있는 곳 돈통 마늘보쌈 본문

맛집

노원, 상계동 맛집! 족발과 보쌈이 맛있는 곳 돈통 마늘보쌈

이수진의 블로그 2018. 5. 7. 11:18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끼리, 또는 여러 사람들끼리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저도 사람들 만나러 오랜만에 노원으로 갔는데요~


아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한 족발집을 발견해서 포스팅 남깁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고 분위기가 화목해서 인상이 깊었던 집입니다.


노원역 10번출구랑 가깝고, 상계동이네요 ㅎㅎ


알고보니 노원 맛집으로 알려져 있던 집이었군요


돈통 마늘보쌈 이라는 식당입니다!




이렇게 생긴 집이에요~

노원 문화의거리 건너편이구요


젊은 사람들이 많은 거리에서 조금 벗어나야 합니다~

그래봐야 5분? 정도 거리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시끄럽지도 않아서 조용히 이야기 나누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깔끔한 내부입니다

좌석은 한 10개? 11개? 정도 있던거 같았는데요

주민들이 배달로 많이 드시기도 하는 것 같았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아무래도 족발, 보쌈집이다 보니 가격이 조금 나가요~

저는 여기서 보쌈 쟁반세트 중짜리로 먹었습니다~


마늘보쌈 중짜리와 메밀쟁반국수 중으로 시켰어요 ㅎㅎ




주문을 하면 밑반찬이 나옵니다.

오뎅, 오이, 양파부터 시작해서




콩나물, 샐러드, 그리고 쌈에 싸먹는 배추, 깻잎, 김치, 무말랭이 등이 나옵니다

보쌈 맛집은 무말랭이와 김치의 맛으로 나오는데

여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배추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전!

오 맛있던데요?




무엇보다 이 순두부찌개가 진짜 맛있었어요

소주 안주로도 좋을 것 같은 맛이에요!

족발 먹다가 순두부찌깨 딱 먹으면 

크흐 끝내줍니다~



그리고 나온 메밀막국수!

막국수 너무 좋아요 ㅠㅠ

이렇게 나오는데요 직원분들이 비벼주십니다~



요렇게요~

아 막국수 너무 좋았어요

꼬소하고 달달한게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온 보쌈!

야들야들 ㅠㅠ

마늘보쌈 죽여줍니다



고운 빛을 뽐내고 있죠 ㅠㅠ

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냄새도 안나고 담백하더라구요!



요렇게 싸먹으면 진짜 꿀맛!

우연치 않게 노원에서 찾은 맛집이네요 ㅎㅎ

돈통마늘보쌈집 한 번 가보세여~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