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12-03 07:17
«   2020/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391
Total
1,187,542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신촌, 홍대에 있는 요즘 핫한 청년다방을 갔다오다~ 본문

맛집

신촌, 홍대에 있는 요즘 핫한 청년다방을 갔다오다~

이수진의 블로그 이수진의 블로그 2018. 5. 27. 15:52


저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합니다

동네, 서울 등등 맛있는 떡볶이집은 가보려고 노력하고 있죠 ㅋㅋㅋ


최근에 자주가던 해물떡볶이 집이 사라져서 ㅠㅠ

아쉽다 하던 판에


청년다방 떡볶이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청년다방은 수유점, 발산점, 신촌점, 고대점, 외대점, 아현점, 숙대점, 강동점 등등 다양하게 많은 곳에 있습니다!


어딜가나 메뉴는 똑같겠죠....?

너무 많아서 지점은 다 모르겠네욬ㅋㅋㅋ

저는 신촌점, 홍대점, 의정부점을 가봤네요


많은 사람들이 차돌떡볶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차돌 떡볶이를 도전!

옆에 사람들이 돈까스도 드시던데

돈까스도 어마어마하게 맛있어보이는 ㄷㄷ


그렇게 잠깐 기다리니 나왔습니다!



오 여기 떡볶이는 신기하게

떡을 잘라서 먹어야 하네요?! 신기...

(떡을 자르시기 귀찮으셨낰ㅋㅋㅋㅋ 농담)


덕분에 떡을 취향에 맞게 잘라서 먹을 수 있어요!





이런 떡을 잘라서 먹습니다~

먹어보니 맛있네요

달짝지근하고 맵지도 않고요 ㅎㅎ

2명에서 먹었는데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


3명에서 먹기 적당할듯요

이거 하나 시키구 나중에 밥 볶아 드시면 끝날듯!


청년다방 떡볶이 괜찮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