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10-22 07:20
«   2020/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272
Total
1,079,402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백미담과 폴바셋 매일(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둘다 맛있다 본문

맛집

백미담과 폴바셋 매일(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둘다 맛있다

이수진의 블로그 이수진의 블로그 2018. 2. 27. 15:06


요즘 젊은층에게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이죠

백미담 아이스크림과 폴바셋 매일유업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콘이나 1회용 컵에 먹을 수 있는데요

둘다 비슷한 듯 다른 맛입니다




먼저 백미담인데요~

저는 이런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맨 처음 먹었을 때는 이걸 왜먹지? 이랬어요

차라리 이 가격이면 그냥 하드 아이스크림이나 콘 같은 것 사먹고 말지.. 이랬었는데

억지로? 먹다 보니 맛있네요

정말 깔끔한 맛입니다

부드럽구요




그리고 폴바셋 매일유업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인데요~

음.. 저는 밀크맛은 별로였어요

되게 뭐랄까

너무 진하다랄까요?


백미담꺼 먹고 이거 먹으니까 너무 쌔더라구요

무슨 .. 표현할 수가 없네요

근데 지인은 잘 먹더라구요

이게 더 진해서 맛있다구



그래서 전 딸기맛을 먹었습니다

딸기맛은 좀 괜찮더라구요 ㅎㅎ


둘다 맛있지만

밀크맛으로만 비교하면 전 백미담이네요 ㅎㅎ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