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4-19 00:01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수유, 쌍문 맛집 국밥이 맛있는 전주남부시장(전 현대옥) 본문

맛집

수유, 쌍문 맛집 국밥이 맛있는 전주남부시장(전 현대옥)

이수진의 블로그 2018. 2. 12. 10:37

날씨가 많이 춥네요

이럴땐 그냥 집에만 있는게 제~일 좋지만!


그게 말이 쉽지 ㅠㅠ 

밖에 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계속 나오죠 ㅎㅎ


직장인들은 직장으로

저 같은 취준생은 공부하러

학생들은 얼마 남지 않는 방학을 즐기러


이런 추운 날씨에는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 음식이 최고입니다


수유에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을 내주는 국밥집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현대옥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얼마전 가보니 이름이 바뀌었더라구요?

전주남부시장으로요~


식당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수유역에서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메뉴인데요

콩나물국밥도 많이 드세요~


하지만 제 생각엔 여기 최고의 음식은 얼큰 돼지국밥입니다.

이 돼지국밥이 최고죠


그리고 추가로 돈까스도 시켰어요 ㅎㅎㅎㅎ

많이 먹고싶어서요





오 그리고 오랜만에 갔는데

샤브샤브도 서비스로 주네요?

비록 양은 적지만요~




고기를 이미 몇 점 넣은 상태로 찍어서 ㅠ 많이 초췌해보이네요

서비스라서 입가심으로 딱 좋아요~




여기서 주는 밑반찬들입니다~

고추장아찌가 짱맛있어요

그리고 젓갈도 맛나구요~






무엇보다 돼지국밥엔 이 김을 싸먹으면 

핵꿀맛, 짱맛입니다!





그러다보니 샤브샤브가 끓어올라오네요 ㅎㅎ

딱 깔끔한 맛이에요~





야채도 생각보다 맛나구

서비스 치곤 꽤 맛있었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폭풍 흡입했네요






그리고 나온 얼큰 돼지국밥!

비주얼이 심상치 않죠?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국밥을 매우 좋아해서

부산에서도 돼지국밥 많이 먹어보고, 여행 갈 때 돼지국밥 많이 먹어봤는데요

이런 돼지국밥은 처음봤어요

정말 얼큰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돼지국밥의 특징은

고기가 두텁습니다

양도 많지만

고기가 두꺼운 것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나온 돈까스!

꽤 커요!

튀김이 두껍지 않아서 느끼하지도 않구요

담백하게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는 따로 달라구 하면 따로 주셔요 ㅎㅎ


추운 겨울 뜨큰한 얼큰한 밥이 생각나시면

전주남부시장 가보세요~


주변에서 맛집이다 라고 했는데 진짜 맛집이네요

예전에는 현대옥이라는 이름이었데요 ㅎㅎ


위치가 지도에는 안나오네요 ㅠㅠ


사진으로 첨부할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