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01-28 13:27
«   2021/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893
Total
1,306,917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홍대 카카오프렌즈 샾을 갔다오다~ 본문

일상

홍대 카카오프렌즈 샾을 갔다오다~

이수진의 블로그 이수진의 블로그 2017. 10. 3. 21:33
반응형
최근에 홍대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샾을 갔다왔습니다~~

완전 재미있던 ㅋㅋㅋㅋ
인형도 많고, 포토존도 많구~
스피커, 컵, 노트 등 다양한 것들이 있아요~


입구입니다~
벌써부터 귀욤인형들이 있는!!


들어가면 있는 라이언인형~~ ㅎㅎㅎ

여긴 총 3층이에요!

먼저 1층~


스피커, 머그컵, 인형 등등이 있구요


2층으로 갑니다~~


인형인형!!
짱귀여움
다사고싶으


3층으로!
3층으로 가면 카페가 있어용


그리구 그 외 물품들도 있구용


놀러오기 딱 좋은 장소 ㅎㅎㅎ
사진도 잘나오구
기분전환도 되구

좋네요 여기 ㅎㅎ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