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10-23 03:25
«   2020/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33
Total
1,082,150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삼척 여행~ 삼척 환선굴 본문

국내여행

삼척 여행~ 삼척 환선굴

이수진의 블로그 이수진의 블로그 2017. 9. 22. 08:39

삼척엔 유명한 동굴이 있죠!

환선굴과, 대금굴이 유명하죠~~

 

전 그 중 환선굴을 갔다 왔습니다!

 

 

위치도 좀 높긴 하지만 버스도 다니고, 주차장도 넓어서 자가용으로 잘 가죠

그리고 안에는 모노레일도 있구요 ㅎㅎㅎㅎ

 

환선굴은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하구요

대금굴은 아기자기한 모습이라고 하네요(안가봐서.. 가이드분 설명에 따르면..)

 

그리고 환선굴은 걸어서 갈 수도 있지만

대금굴은 걸어서 못가구 모노레일을 무조건 타야해요 ㅠㅠ

 

 

 

 

버스 시간표는 위와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아래는 요금표 !

 

 

 

 

 

이게 연휴기간 이나 이럴땐 사람이 많아서

모노레일 대기 시간이 40~50분이더라구요

환선굴은 걸어서 가면 20분이면 가거든요

저는 그래서 걸어서 갔습니다!

 

걸어 가면 폭포도 하나 볼 수 있어요!

선녀 폭포였나?

 

 

 

 

 

제가 갔을 땐 비가 많이 와서 물양이 엄청나도 엄청나고

짱 시원해요! 진짜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도착한 환선굴 입구

 

 

 

여기 입구로 들어가면 이제 시작입니다.

 

 

스케일이 어마어마해요

 

안에 들어가면 저는 가족들이랑 1시간 반? 걸었던거 같아요 ! 엄청나요

 

화장실도 근처에 없어서 밑에서 볼일 보구 와야해요!

 

그리고 내부 전경은 아래 처럼 되있어요

 

 

 

엄청나게 큽니다

 

 

물양도 많구요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완전 멋있어요!

물도 좀 떨어지구 그렇지만

완전 멋있습니다.

안에가 너무 커서 안전모? 같은 것도 안쓰고 그냥 돌아다닐 수 있어요.

 

꼭 한 번 가볼 만한 여행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삼척시 신기면 대이리 181 | 환선굴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