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01-22 18:32
«   2021/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872
Total
1,294,451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홍대 맛집 스시를 무한으로! 스시메이진 본문

맛집

홍대 맛집 스시를 무한으로! 스시메이진

이수진의 블로그 이수진의 블로그 2017. 10. 4. 2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에 있는 스시메이진 이라는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이미 잘 알려져 있죠~

스시가 무한리필인 이곳!


맛있더라구요~

맛집이 맞더라구요!


소개합니다~



건물 2층에 있구요~

가격은 평일 런치 15900

평일 디너, 주말 19900

입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보통 스시집 가면 이정도 가격은 하죠?

아무래도 스시 자체가 비싼 음식이다보니


어쨋든 들어갑니다!


내부 인테리어에요~

깔끔하죠?


이제 먹으러가봅시다!



완전 맛나보이죠?

이렇게 다양한 초밥과, 롤 종류의 음식이 있구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스시가 있습니다!

저 육회도 엄청 맛나던!

완전 맛있어요


그 외에도


각종 과일들과

튀김들!

볶음밥, 떡볶이

소세지 갈비, 스테이크!

오오 이것들도 맛있었어요~


파스타, 치즈퐁듀도 있구요~

해물볶음 우동, 타꼬야끼, 닭강정

각종 셀러드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무엇보다 여기는 나베와, 튀김이 특이한데요!


나베부터 소개해볼까요?!




이렇게 보글보글 끓여먹는 나베!

완전 맛있어요!


그리고 튀김이 조금 특이해요!

직접 튀겨서 먹을 수 있는ㅋㅋㅋㅋㅋㅋㅋ


신기신기!


아래와같이!



새우튀김 맛있음!

4번은 더 튀겨먹었음ㅎㅎㅎ

완전 맛있어요

스시도 맛있고, 튀김, 나베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스시가 먹고 싶으시면!

맛있는 맛집 스시메이진으로 와보세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도움말 Daum 지도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