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4-26 00:00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아마존 해외 직구 배대지(배소대행지) 지니집을 이용해서 직구하자! 본문

생활팁

아마존 해외 직구 배대지(배소대행지) 지니집을 이용해서 직구하자!

이수진의 블로그 2018. 6. 6. 11:09


한국인들이 흥미로워 하고 재미있어 하는 것 중 하나가 쇼핑일 것입니다!

(아닐수도... ㅎㅎ)


직장인들이 월급 받으면 뭐 사고 이거 사고 하는데 탕진?하는 맛에 살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물론 국내에서 사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국내가 편하니까요


하지만 가끔씩은 해외에서만 파는 물건이 있다던지, 해외가 더 싸던지 그런 물건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랙프라이데이, 다이슨 청소기 등은 해외에서 사는게 더 싸죠


그럴때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해외 직구를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아마존을 이용했구요

배대지(배송대행지)를 이용했습니다


배대지는 지니집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왜 배대지를 이용했나요?


1. 그냥 직빵으로 집으로 오는 배송은 배송비가 너무 비싸다.


배송비가 배대지에 비해서 저는 크게는 3~4배는 차이가 났습니다

그래서 배대지를 이용했어요



2. 우리나라로 바로 배송해주는 상품이 없을 수도 있다.

상품은 있지만, 우리나라로 바로 배송을 못해주는 seller도 많습니다. 이럴때는 배대지를 이용해야하죠


기타 이유가 더 있겠지만, 저는 위 2가지 이유로 배대지를 사용했습니다


자, 이제 아마존 기준 배대지를 이용해서 상품을 사는 방법을 알아보죠

먼저 지니집 회원가입을 합시다!

http://www.geniezip.com/main.do

여기로 이동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구요



그럼 이 화면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OR(오리건)을 선택!



여기가 세금 면제 지점이라나 뭐라나 아무튼 그렇대요




그러면 이렇게 개인 정보가 나오는데요

이름, 주소1, 주소2, 도시, state, zip code(우편번호) 등이 나옵니다

이 정보를 기억하시구 아마존에서 쇼핑을 해보죠!



쇼핑은 이미 끝났다고 가정할게요 ㅎㅎㅎ

뭘 사는지 까지 알아볼 필요는 없으니

사는거야 간단하니까요!


물품을 고르고 결제를 하려고 하면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나올 것입니다





이렇게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다가 방금 위에서 본 지니집 주소를 쭉 입력합니다!

각 칸에 맞게 넣어주시면 되어요!





다 되었으면 이 주소로 배달하기를 누릅니다!

배달을 해보죠~~



그러면 배달 옵션이 나오는데요

뭐 이건 개인 취향입니다

빠른걸 원하시면 빠른걸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급하지 않아서 금액이 없는 FREE! 공짜! 로 했습니다



그러면 다음 창은 최종 확인 창이 됩니다

여지것 선택한 것에 대해서 확인을 하죠

다 맞으면 주문!



그리고 결제를 하시고 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배달을 하고 나서 your order 즉, 주문 내역을 보면



이렇게 보일 겁니다

여기서 확인해야 할 것이

주문 번호 (order # ~~) 으로 시작하는 주문 번호를 알아두셔야 하구요

track package에 들어가면 트랙킹 번호(tracking number 혹은 tracking id)가 있는데 이 2가지를 알아두셔야 합니다



근데 방금 주문해서 아직 shipped도 되지 않았기에 tracking id가 나오지 않습니다

기다려보죠!

저는 1~2일 기다렸어요



자 다음날에 확인하니까!

shipped with USPS 즉 USPS가 shipped하고 있구요

tracking id(트래킹 아이디)가 나왔습니다!

자 이제 다시 지니집에 가셔서 배송대행을 신청하죠



여기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저희는 OR(오리건)에다가 했죠!

그래서 오리건을 선택하구요



아까 알아두셨던 주문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구매 사이트는 아마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대한 정보를 전부 입력하면 됩니다



USPS에서 오고 Tracking Id를 다시 확인해서 입력하구요



나머지는 브랜드, 상품가, 상품명, 품목 등이니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미지는 올려두시면 이쪽(지니집)에서 확인하기 편하겠죠

꼭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여기 도착했을 때 사진을 찍어준다던가 등의 요청도 가능합니다

저는 첫 구매때에는 불안해서 사진 촬용도 요구했었어요

사진을 찍어줘서 이메일로 보내줬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아무튼 넘어갑니다




이제 본인의 한국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영어로 쓰는것이 아니라

한글로 그냥 입력하시면 됩니다



동의하시고 신청하시면!



이렇게 신청 완료가 됩니다!

이제 80%는 끝났어요 ㅎㅎ


기다리다보면 아마존에서 출발한 물품이 지니집쪽에 전송이 완료 되는데요



이렇게 되어 있던 tracking 옵션이

아래와 같이



배달되었다고 나옵니다

근데 배달 되었다고 바로 지니집에서 확인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한 1일 더 걸렸어요

배대지 입장에서도 물품이 많으니 확인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뭐 다 되면 문자도 와요!

이메일도 오구요

이렇게 확인하시면 됩니다



자 이제 배송비/반송비에 목록이 떴네요 ㅎㅎ

현재상태도 배송비결제대기구요

배송비결제를 눌러 배송비를 결제합니다!



본인 취향에 맞게 결제하시구요!




이렇게 출고대기중이 나옵니다!


자 이제 시간과의 싸움이죠 ㅎㅎ

기다리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금방 오더라구요

저는 1주일 걸렸어요




이렇게 문자 혹은 이메일로 알람이 옵니다!


아이고 블로그 정리하는거 매우 힘드네요 이거

해외 직구 하실 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