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10-22 07:20
«   2020/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272
Total
1,079,402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마블 어벤져스3 인피니티 워 후기! 대박이다 본문

일상

마블 어벤져스3 인피니티 워 후기! 대박이다

이수진의 블로그 이수진의 블로그 2018. 4. 29. 20:18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솔직 후기 입니다

스포 있습니다


스포 당하시기 싫으시면

뒤로 넘어가세요


스포 있어요




일단 최종 감상 후기는

그냥 ㅅㅂ...

우와.. 어떻게 이렇게 끝내지??


마블 영화 끝나고 화나고 찝찝한 것은 처음이다


이것은 리얼.. 말도 안되는 영화닼ㅋㅋㅋㅋㅋ

너무 재밌긴하다.

진짜 재밌다.

근데 마지막에..

이렇게 될줄은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



그래. 솔직히 몇 명은 죽을꺼라 예상했다.

근데 그 몇명이 3명 정도라고 생각했지


와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영화 출연료가 비쌌나?

이렇게 다 죽여버리지 ㅠㅠ


버키랑, 그루트 ㅠㅠ 너무 아쉽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ㅠㅠ

버키는 이제 좀 착하게 살라 하니까 죽이네 ㅡㅡ





오랜만에 나오는 스티브 로저스. 캡틴 아메리카

워 머신, 나타샤, 헐크, 블랙팬서가 나온다.



비전을 지켜주기 위해 똘똘 뭉친 이들




그리고 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주인공이 퀄.


내가 봤을 땐 얘가 범인이다.

진짜 범인이다.

얘가 타노스만 그때 안건드렸으면

마지막에 저렇게 몰살하는 장면이 나왔을까?


아오 진짜 ㅠㅠ





시작부터 끝까지 고생만 하는 토르..

하임달도 죽고 로키도 죽고

아스가르드인은 전멸한 것 같고..




타임스톤 때문에 고통받는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가오갤 퀄 등의 멤버 들과 함께 싸우다...

결국...




비전..

제일 불쌍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죽을뻔하다 살다가 죽을뻔하다 살다가

계속 타겟되고


결국 스톤을 파괴시켜 죽었지만

다시 시간을 되돌려서 죽은애를 굳이 또 살려서 또 죽인다


너무 불쌍하다





이 장면을 보고 어벤저스 + 동맹자 vs 타노스 패거리


를 생각했는데


그게 안나오고 유닛별로 싸워서 조금 아쉬웠다


그리고 역시 인피니티워2가 나올 수 밖에 없는 결말이었다.


언제나오냐 ㅜㅜ

하 진짜


열받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열받아


그리고 그거에서 멈추지 않고

그나마 1개 있는 쿠키영상에서조차


마저 다 죽임

퓨리랑 힐...


에휴 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죽이네 아주 ㅋㅋㅋㅋ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