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4-19 00:01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좋은 노래 추천 - The Chainsmokers & Coldplay - Something Just Like This 본문

카테고리 없음

좋은 노래 추천 - The Chainsmokers & Coldplay - Something Just Like This

이수진의 블로그 2018. 2. 23. 11:00

출근길이나 뭐 학교갈 때 노래는 절대 빠질 수 없죠~

누군가를 만나러 갈 때 긴장을 풀 때 등 노래는 분위기도 밝게 해주고 정말 좋습니다


사랑 노래, 이별 노래 등등 여러 노래가 있지만

이번에는 신이나는 노래입니다


신화속 주인공

마치 마블의 캡틴아메리카나 아이언맨, 블랙팬서와 같은 그런 주제?라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힘이 되는 노래입니다 ㅎㅎ

약간 사랑 노래 같기도 하구요 ㅎㅎ


바로 The Chainsmokers & Coldplay - Something Just Like This

입니다

체인스모커스와 콜드플레이가 합작을 했죠~




가사는 아래와 비슷할거에요 ㅎㅎ


I've been reading books of old

난 오래된 책들을 읽고 있었지

The legends and the myths

신화와 전설에 대한 책들이야

Achilles and his gold

아킬레우스와 그의 황금

Hercules and his gifts

헤라클레스와 그의 재능

Spiderman's control

스파이더맨의 능력

And Batman with his fists

베트맨과 그의 주먹(?)

And clearly I don't see myself upon that list

확실한건 난 거기에 없다는 거야

 

But she said, where d'you wanna go?

하지만 어디로 가고 싶은데?라고 그녀가 물었지

How much you wanna risk?

얼마나 위험을 감수할 수 있어?

I'm not looking for somebody With some superhuman gifts

난 초능력을 가진 사람을 찾고 있는 게 아니야

Some superhero

어떤 슈퍼히어로나

Some fairytale bliss

동화속 행복을 찾는 것도 아니야

Just something I can turn to Somebody I can kiss

단지 그냥 내가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해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그런것을 원해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

Doo-doo-doo, doo-doo-doo



사랑 노래 같네요 ㅋㅋㅋㅋㅋ

가사도 정말 좋구요

노래도 정말 좋습니다


뭐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요!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