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형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4-19 00:01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언주역/논현동 중국집 맛집 일일향에서 점심을 먹다 본문

맛집

언주역/논현동 중국집 맛집 일일향에서 점심을 먹다

이수진의 블로그 2017. 11. 22. 11:00

안녕하세요~ 비가 축축히 내리네요

길 미끄러운데 길 조심하시구요~

내일은 또 수능이네요

수험생 분들은 힘내셔서 시험 잘 치시길 바랄게요

포항에서 지진도 계속 나는데 경북 사시는 분들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언주역에 있는 대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중국집이에요

일일향이라는 중식집입니다!

이쪽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거의 다 아시는 집이에요

워낙 유명해서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맛하나는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요일 메뉴가 있었는데 ㅠㅠ 없어진 것 같아요

간판이 안보이더라고요

 

 

이렇게 생긴 집입니다~

뭔가 고급스러운? 집처럼 보이죠

강남이라 그런가 흠

 

 

 

중국요리전문점이라고 쓰여져 있는 일일향입니다

원래 요일별 메뉴 간판이 있었는데 이제 안파는 것인지 안보이더라고요 ㅠㅠ

그걸 먹으려고 갔는데 ㅠ

그래서 정식메뉴 세트를 먹었습니다

 

 

개별적으로 다른 음식도 많이 있지만 그래도 이왕 온거 좀 고급스럽게? 먹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비싸지만 셋트로 시켰습니다

무조건 1인 기준이에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했던거 같아요

 

 

내부에 가면 이런 다양한 술들도 있습니다

술을 못먹는 저는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고급스러워 보이긴 하네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저 짜사이가 진짜 맛있어요

고추기름? 인건지 불향도 나고요

짜사이만 2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칠리새우가 나왔습니다!

양은 생각보다 적어요 ㅠㅠ

근데 진짜 맛있네요

양보단 질이네요 여기는

양이 많이 없어서 아쉽긴 했지만요 ㅠ 맛은 진짜 맛나네요!

 

 

이 양념이 대박이에요

매콤달달 하면서도 부드럽네요

새우도 쫄깃하구요!

 

 

탕수육도 나왔어요!

예상했던데로 양은 적었어요

근데 양은 적은데 고기가 너무 두툼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소스가 되게 묽은 색이에요

그런데 달더라고요!

탕수육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전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ㅎㅎ

짱맛있어요

이것도 양이 적어요 근데 ㅠㅠ

 

뭐 그렇다고 배가 안차진 않네요

다 먹고 배불러서 후식을 못먹었어요

 

역시 소문난 중국집 맛집이네요

일일향 좋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