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11-28 22:35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1,619
Total
1,176,191
관리 메뉴

꿈 많은 사람의 이야기

신촌 라멘 가성비갑 라멘집! 야쏘라멘 본문

맛집

신촌 라멘 가성비갑 라멘집! 야쏘라멘

이수진의 블로그 이수진의 블로그 2017. 10. 5. 09:51


안녕하세요~


이번엔 라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촌에 있는 라멘집이에요~

가성비가 매우 좋은 매우매우 좋은 라멘집이죠!

라멘이 4500원!

엄청 저렴하죠?


이름은 야쏘라멘!



이런 간판으로 있어요!

내부가 그렇게 크진 않구  최대 8~9명? 정도 앉을 수 있는거 같았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구요

제가 찍은 위치에서 2명에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판!

가격이 저렴하죠?!

라면사리도 추가 무료라는! 

그렇다면 당연히 추가해야지..


대신 가격이 저렴한 만큼, 물이 드시고 싶으시면 물 값을 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선 계속 육수를 내고 있어요

계속 끓이는중!


그리고 주문한 라멘이 나옵니다



오옹

가격은 저렴한데 맛도 맛있어요!

뽀얀 국물에 각종 건더기들


계란이랑 고기 ㅠㅠ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선

마늘을 각자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빻아서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먹먹먹




하고나서 라면사리 추가!

ㄷㄷㄷ 

추가했는데 이렇게 많이 주실줄은


하지만


다먹었지 ㅎㅎㅎ


역시 4500원이다보니 7~8천원 하는 라멘집보단 맛이 조금 떨어지는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전 맛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어서 면사리도 추가했구요

기회되면 꼭 가보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야쏘라멘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